[보도기사]갈더마, ‘GAIN Korea 2023’ 성료 77 2023.10.04


갈더마, ‘GAIN Korea 2023’ 성료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지난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열린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GAIN Korea 2023(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갈더마의 GAIN 심포지엄은 매년 전 세계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신 에스테틱 시술 지견과 노하우를 교류하는 대규모 심포지엄이다.

올해 GAIN Korea 2023에서는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 닥터스피부과 정성규 원장 등 국내 유수의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로 참석해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피부 고민과 치료 수요에 부합할 수 있는 환자 중심의 시술 접근법에 대해 소개했다.

올해 GAIN Korea 2023은 ‘에스테틱으로의 여정(Aesthetic Journey)’을 주제로 진행됐다. 갈더마코리아는 각 환자들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과 고유한 개성(uniqueness)을 실현시키기 위한 여정의 이정표로서 ‘HIT™(Holistic Individualized Treatment)’ 접근법을 실제 시술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

갈더마코리아의 HIT™는 각 부위별로 세밀한 맞춤 시술을 진행해 복합적인 조화를 이끌어내는 접근법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최근 에스테틱 영역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얼굴 옆라인과 입술 부위 시술에 초점을 맞췄다.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로 선정된 전문가들이 입체감있고 조화로운 얼굴 옆라인을 만들기 위한 이마, 코, 입술, 턱 부위 시술 제품 선택 기준과 효과적인 시술 방법에 대해 직접 심도있게 강연했다.

또한 환자들이 원하는 생기있고 자신감 있는 입가를 보다 정교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입술 유형별로 적합한 제품을 소개하고, 실제 시술 적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증례를 공유했다.

이외에도 갈더마코리아는 최신 에스테틱 동향에 발맞춰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시리즈와 스컬트라를 활용해 주름 등 피부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맞춤형 시술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 날 환자 맞춤형 상담 및 시술을 위해 갈더마코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GAIN e-chart’와 ‘FACE app’도 함께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GAIN Korea는 갈더마를 대표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으로, 더욱 고도화되는 의료진과 환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HIT™와 같은 선도적인 시술 접근법을 제시하고, 이를 실제 시술 상황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왔다”며,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세계 최대 피부과학 전문 기업으로서 양질의 의학 정보 및 최신 지견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시술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갈더마, ‘GAIN Korea 2023’ 성료 (tistory.com)